본문 바로가기

꽃 좋아하는 엄마/일상 꿀팁

곤지암 화담숲

안녕하세요

곤지암 화담숲 정말 멋지네요. 휴일이 아닌 평일에 여행객 분들이 줄지어 오시네요 잠깐 착각했을 정도예요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오늘이 주중 인지 주말인지 헷갈렸어요. 구회장님의 정성이 한가득 담겨 있어요 정답게 담소를 나누는 공간으로 남길 염원하신 마음을 알게 해 주네요 

 

완전 가을이네요 화담숲 입구 입니다. 소나무가 멋져요

단풍이 절정 입니다

 

색상이 유난히 빨갛게 보이네요

 

이끼위에 나뭇잎이 스려져 있네요 
오색으로 물든 가을 입니다
온 숲이 모두다 단풍 입니다
돌탑이 많아요

소나무 숲입니다

모과나무 분재 입니다

 

# 곤지암 화담숲

# 화담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