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 좋아하는 엄마/꽃놀이

곤지암 화담숲

곤지암 화담숲은 생태수목원이었습니다. LG 재단에서 41만 평 대지에 4천3백 여종의 17개의 테마원이었습니다. 야산에서 자라는 식물(자생식물)과 도입 식물이 공존하여 사라져 가는 자연을 보호하는 수목원이었습니다. 산 정상까지도 정성이 보이고 아름다워서 자주 오고 싶은 정경이었습니다. 모노레일을 타고 산 정상에 오르니 참 좋아요 ㅎㅎ!!! 

수선화 꽃밭 입니다. 대화하면서 오솔길을 걸어가면 참 멋쪄요 !! 화담숲의 말그대로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길이었습니다. 1000여 그루의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어요

 

벚꽃 참 깨끗하고 예쁩니다 유난히 깨끗한 백색입니다. 모노레일 속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정말 예쁩니다

 

소나무가 멋쪄요.직접 보시면 환상입니다.마치 커다란 조경수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것 같아요

조경분재가 잘 자랐네요, 분재원에 들어가시면  250개의 명품 분재가 있어요.  시골마을에나  있을법한 폭포수도 멋지더군요. 구경할 시간이 부족했었어요. 넉넉히 시간 잡고 방문하시면 참 볼거리가 많습니다. 사진이 별로 없어서요 ㅎㅎ 

 

쉬어갈 수 있는 벤치 입니다 높은 숲에서 쉬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물이 맑고 곱네요. 옆에 쉼터도 많아요. 천천히 둘려보시면 오래도록 머무르고 싶은 공간이었습니다.
물레방아 입니다 ㅋ 돌탑도 많아요. 고향 뒷산 같네요 물레방아 돌고요 돌탑도 많고요. 정성스런 손길이 많이 보입니다. 하나하나 돌탑 쌓고 이렇게 멋진 모습 되기까진 노력이 참 많이 간 것 같아 보입니다.!!!
이끼숲 입니다 유명한 요리사분은 이끼로 멋진 요리도 만드신 걸 텔레비에서 본 것이 생각나네요. 이끼가 많아요. ~~~

자그마한 꽃들고 많아요^^

화담숲 입구 입니다

오랜만에 외출입니다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 이렇게 좋은 구경 하게 되어서 기쁘고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