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e한 첫째 딸/맛집 (with 酒)

순댓국 맛집..만수역 아우내 순대국집

보슬보슬 비가 내리니 으슬으슬 춥기도 하고 뜨거운 국물이 먹고 싶어서 순대국밥집을 찾았네요 보약 한첩보다 국밥 한그릇이 더 우리 마음과 몸을 포근히 녹여주네요 
만수역 부근에 있어요 근데요 부근에 순대국집이 무척 많네요. 순대국집 거리 같았어요.

 

미리 상차림이 되어 있네요 손님이 갑자기 많이 들어오시는 걸 대비해서 미리 준비한 것 같아요. 순대를 만드시나 봐요 말리고 있네요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있었어요  부추를 듬뿍넣고 깍두기도 맛있더군요
국물이 끝내줘요. 뽀얀 국물이 먹음직 스러워요 냄새도 안나고 구수하게 맛있었어요.

친구들끼리 오시게 되면 플러스 메뉴 드시면 좋겠네요. 국밥도 드시고 따끈한 순대도 드시면 9000원이고요.

국밥이랑 수육 드시면 10000원이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드실 수 있겠네요

가계 전체 메뉴 입니다.비오는  날 공원 앞에 있는 순댓국밥을 뜨끈하게 먹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만수역 부근에 가시면 순대국 꼭 드시고 오세요 후회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