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e한 첫째 딸/맛집 (with 酒)

미쉐린 가이드에서 별받은 숙대입구맛집 구복만두

 

 

동네맛집 "구복만두"에 첨 가봤어요

요기가 생생정보, 수요미식회, 생활의달인 등 TV에 방송이 자주되서 그런지

항상 줄이 길게 늘여져 있더라구요.

항상 실망하고 집에 돌아가다 드디어 가봤어요!!

요기 메뉴의 특징은 뜨거운 기름에 노릇하게 구운 후 물을 자작하게 부어 

수분이 모두 증발할 때까지 찌는 일명 '물에 튀긴 만두' 라고 합니다.

 

 

자 후기 시작합니다~!

여긴 메뉴가 딱 네개에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새우만두 샤오롱바오

 

==메뉴판==

김치, 고기는 한판에 5천원

새우, 샤오롱바오는 한판에 7천원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죠? (메뉴판찍는걸 깜박했어요.)

둘이서 4판시켰더니 점심식사로 딱이었어요



요긴 특징이 술 음료가 없어요. 사장님이 옆에 있는 CU에서 사다먹어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전 사이다 한 병을 사다 먹었어요. 

 

김치만두는 자극적이지않고 심심한맛이에요.

여기 만두들은 고기가 듬뿍들어가있어 느끼할수있어요. 그럴땐 생강을 얹어서 먹으면 꿀맛

고기만두에요ㅎㅎ 보기에 김치랑 비슷하죠

전 고기 만두가 젤조았어요 육즙이 많이 나오거든요

샤오롱바오랑 새우만두는 너무기대가 커서 그런지 그럭저럭이었어요

남자친구는 새우만두가 살짝 비릿하다고하네요. 사실 저는 못느꼈다는;;

 



여긴 무조건 포장해서 술이랑 먹어야겠어요

느끼한음식들이라 술이 없이는 완성되지않은 느낌이더라구요

나중에 누구 집에 놀러온다고 하면

만두를 포장해다가 소주나 고량주를 곁들여서 먹을거에욥!!

 



앗 참고로 여기 항상 줄서있으니 식사시간 맞춰가기보다는 좀더 일찍가셔요ㅎㅎ

11시 반정도 갔더니 웨이팅 없이 딱 이었어요

10분정도 지나니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위치는 숙대입구에서 5분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아래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