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 좋아하는 엄마/꽃놀이

일산 호수공원 도심속 공원 휠링 공간 장미꽃축제 음악 분수대 멋져요

호수 공원에 올만에 가보니 장미 축제하고 있었어요 상큼한 장미꽃 역시 장미꽃은 정열적인 빨간 장미가 제일 예뻐요^^
구경 오신분들은 연세 지긋하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삼삼오오 썬그라스 끼고 예쁘게 멋지게 차려 입으시고 오셨네요 사진도 많이 찍으시네요 저한테도 부탁하네요 ^^ 마음이 젊어 보여셔서 좋아 보입니다 사람은 마음이 가장 소중하잖아요 일체유심초 란 말도 있잖아요^^ 마음은 언제나 청춘이죠




호수 공원 산책로를 따라서 걷다보니 2시간 정도 소요되네요 물속에 사는 식물은 무럭무럭 잘자라고 있고요 다음달  즈음에는 연꽃도 활짝 필 것 같아요   잉어떼는 힘차게 헤엄치고 있어요 엄청 크네요 분수는 힘차게 용솟음치고요
 


#장미꽃축제 #일산 호수공원 # 도심속 공원 #휠링 공간